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성단체/봉사
"미혼모, 다문화가족에 전해주세요~"
16일,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성남시지회, 코로나19 극복 양산 100개 기탁
기사입력: 2020/07/15 [23:32]  최종편집: 성남저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명예 기자

▲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성남지회는 미혼모와 다문화가족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남시에 200만원 상당의 양산 100개를 기탁했다.  © 성남저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성남지회(회장 원복덕)는 미혼모와 다문화가족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남시에 200만원 상당의 양산 100개를 기탁했다.

 

성남시는 7월 15일 오후 2시 금광동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성남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과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자조모임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산 전달식을 했다.

 

‘양산펴고 사회적 거리 Up! ’ 코로나19 극복 캠페인도 병행했다.

 

▲ ‘양산펴고 사회적 거리 Up! ’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 성남저널

 

이번 양산은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로 야외활동이 위축된 상황에서 미혼모와 다문화가족을 응원하려고 롯데백화점 분당점의 후원 받아 마련했다.

 

성남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은 양산에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손수 그려 넣었다.

 

시는 미혼모 가정에 30개, 다문화가정에 70개를 각각 전달했다.

 

양산 쓰기를 통해 폭염 피해를 줄이고 자연스럽게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