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환경
성남시청소년재단, 청년의 아이디어를 구합니다!
성남 청년 정책 제안 공모, 이달 9일까지 진행
기사입력: 2020/12/06 [21:42]  최종편집: 성남저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명예 기자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지역의 다양한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정책과사업에 반영하기 위한 성남 청년 정책 제안 ‘성남 청년, ○○○이 필요해!’를 오는 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 정책 제안은 △청년의 문화 공간, 콘텐츠, 활동, 문화사업 등 ‘청년 문화’ △일하는 청년 노동자를 위한 ‘청년 근로복지’ △청년의 좋은 일자리 확대를 위한 ‘일자리’ △경기도에서 실시되고 있는 기본소득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논의를 위한 ‘청년 기본소득’ 등 4개 분야로 나뉘어 구성되며, 이 외에 다양한 청년정책 제안도 모집한다.

 

청년 정책 제안은 성남청년참여단을 중심으로 성남시 청년 40여명이 참여하는 ‘성남 온라인 청년 타운 홀 미팅’에서 논의될 예정이며, 행사는 오는 12일에 개최한다. 행사에서 논의된 제안들은 추후 정책제안서 등의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재단은 오는 9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정책제안을 모집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온라인을 통해서라도 청년의 목소리를 듣고자 한다. 작은 의견도 소중하게 정책과 사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재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청년정책제안은 웹사이트(www.bitly.com/성남청년정책제안)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청년정책실(031-729-9031)로 문의하면 된다.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