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과 카카오게임즈가 함께하는 2022년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해단식 성료

이명예 기자 | 입력 : 2022/06/20 [11:17]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은 6월 18일 토요일 오후1시에 중원청소년수련관에서 2022년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해단식을 성황리 마쳤다.

 

이번 해단식은 카카오게임즈 대표와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의 축사, 디지털 서포터즈 활동영상 시청, 성과와 참여 소감 공유, 금호행복시장 상인회장 소감 발표,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활동한 디지털 서포터즈는 성남시 디지털 소외계층인 소상공인에게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자생적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데 파수꾼으로서 역할을 충분히 수행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는‘디지털 서포터즈의 노력과 재능으로 만들어낸 다양한 성과물에 큰 박수를 보내고, 이번 활동이 새로운 경험이자 좋은 추억이 되고, 그 경험이 인생을 살아가는데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하반기에는 성남시청소년재단과 카카오게임즈가 함께하는 2022년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가 새롭게 모집 및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청년정책실(☎031-729-9032)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