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이군수 의원, 찾아가는 '현장소통민원실' 직접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30일, 신흥2동 산성자이푸르지오3단지 어린이놀이터에 민원실 열고 건의사항 청취
성남시의회 이군수 의원(신흥2‧3동·단대동,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30일(수) 신흥2동 산성자이푸르지오3단지 어린이놀이터에 현장소통 및 민원실을 열고 주민들과 소통하고 각종 민원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막내아이를 데리고 나온 다둥이 엄마 정난희씨는 "커피와 과자를 대접하고 싶어 나왔다"며 "명품 아파트를 만들어 주기위해 주민들 편에서 늘 앞장서 주는 지역구 의원께 감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주민들의 민원은 ▲희망대공원 조성관련문제 ▲버스정류장 명칭변경문제 ▲수정청소년수련관 공사 민원문제(보상문제) ▲공원올라가는 쪽 옹벽민원 ▲3단지앞 청소년수련관내 주차장조성부지 공원화요청문제 ▲청소년수련관 옥상에 공원/녹지요청 ▲희망로 일대 버스노선 증설/증차 문제 ▲학생 통학시 마을버스노선 횟수증설요청 ▲3단지 입구 불필요한 신호등 철거요청 등 다양한 내용이다.
이 의원은 "당장 가능한 것은 바로 실행해 옮기겠으며 시간을 두고 집행부와 협의가 필요한 것은 협의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다음 현장소통민원실은 11월경 단대동 푸르지오아파트와 산성자이푸르지오 2단지에서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