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역술로 보는 세상]
'메이웨더와 맥그리거의 관상과 사주'
기사입력: 2017/11/24 [09:02]  최종편집: 성남저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명관
은퇴한 41세의 무패의 권투참피언 메이웨더와 격투기 UFC에서 2체급을 석권하며 기세등등하게 뻗어오는 30세의 맥그리거가 8월 27일 드디어 라스베이거스에서 한판 붙었다. 치열한 설전과 심리전을 치루면서 천문학적인 돈을 받고 싸우니 온 세상의 이목이 집중될 수밖에 없었다. 권투 룰로서 12회전 경기인데 맥그리거가 9회부터 다리가 풀리면서 10회에서 TKO를 당하고 말았다. 결국 메이웨더는 50회 전승을 기록하는 대기록을 세우고 전설의 복서로서의 영광을 얻었다. 

맥그리거는 이번 시합에서 비록 졌지만 엄청난 돈과 명성을 얻었으니 손해 본 장사는 아니다. 그의 얼굴을 보면 배우로 나가도 성공할만한 미남이다. 다섯 개의 산(이마.코.좌우광대뼈.턱)은 균형을 이루었고 눈은 만만찮은 광채가 있으며 입매 또한 시원하면서 다부지다. 부귀를 누릴 수 있는 관상이다.

戊辰년 己未월 庚午일...맥그리그의 사주다. 土가 너무 많아 木으로서 제거해주어야 하는데 아마 태어난 시간이 木일 것이다. 그러면 한 장수가 관문을 지키고 적을 제압하는 형식이 되어 부귀의 사주가 된다. 

메이웨더의 별명은 ‘마니(돈)’다. 그의 얼굴에서 재백(돈)궁인 코가 풍성하고 또한 광대뼈 역시 좋아 그가 좋아하는 돈은 계속 풍성할 것이다.

丁巳년 壬寅월 壬子일...메이웨더의 사주다. 그의 지나온 세월을 비추어 볼 때 태어난 시간이 戊申시가 아닌가 싶다. 신왕재왕하여 거부(巨富)의 사주다. 양인(칼. 흉기)으로 신왕하고 형살(刑殺)이 있어 복서로서 주먹맛이 맵싸하게 되어있다.

▲    김명관 강사 

명관철학 明觀奇門易正院
(blog.naver.com/myunggwan031)
작명, 운세상담, 궁합, 택일
주소: 성남시 수정구 신흥3동 2537-1 경원플라자201호(성남우체국뒤)
전화: 010-4715-6413, 031-734-8482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양현석의 사주, 관상 / 김명광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제34회 경기여성대회 기념식' / 이명예 기자
분당 구미동 주민들, 오리역 하나로마트 부지 SRT 역사 추진 / 이명예 기자
상관(傷官)사주 / 김명관
'홍상수와 김민희의 사주' / 김명관
'박진영의 관상과 사주' / 김명관
'인공지능으로 본 범죄자 관상' / 김명관
성남시, 일하는 청년통장 153명 , 6월 12일부터 모집 / 이명예 기자
박문석 의장, "의회 정상화에 최선 다할 터" / 이명예 기자
수정 산성동, 성남특례시 지정 위해 “구슬땀” / 이명예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