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사회
성남소방서, 개그맨 권영찬 교수 초청 청렴․소통 교육 실시
기사입력: 2017/05/26 [11:52]  최종편집: snjournal.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윤경
▲  개그맨 출신 서울문화예술대학교 권영찬 교수를 강사로 초청해‘반 부패․청렴 및 소통하는 조직문화’이라는 주제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성남저널

성남소방서(서장 권은택)는 지난 25일 3층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 150여 명을 대상으로 청렴과 참 봉사 실천을 위한 '직장교육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훈련은 ▲공직자 청렴교육 ▲음주운전 근절 및 안전사고 예방교육 ▲화재 유공 및 하트세이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외부강사 초청 특별강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개그맨 출신 서울문화예술대학교 권영찬 교수를 강사로 초청해‘반 부패․청렴 및 소통하는 조직문화’이라는 주제로 소통과 공감을 통한 긍정적인 조직문화 활성화 방법을 강연하여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권은택 성남소방서장은 "이번 직장교육훈련이 직원들이 직장 내 화합과 소통 및 공무원 품위 유지에 더욱 노력하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주기적으로 직장교육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