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행정
어지영 의원, 의정활동 최우수 의원 평가
5분 자유발언 1위, 시정질문 2위 등 의정활동 활발
기사입력: 2017/06/09 [10:36]  최종편집: snjournal.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윤경
▲    성남시의회 어지영 시의원(분당 정자동)                                                                © 성남저널

성남시의회 어지영 시의원(분당 정자동)이 의정활동 평가에서 최우수 성적을 거둔 것을 나타났다.
 
2017년 성남시 행정사무감사에 제출된 의회사무국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6년 1월부터 현재까지 본회의장에서 5분 자유발언과 시정질문 횟수를 살펴본 결과 어지영 의원이 5분 자유발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시정질문 횟수 역시 2위를 기록하는 등 성남시의원 가운데 의정활동이 가장 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 
 
▲성남시의 남북교류 사업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주제로 5분 자유발언과 시정질의를 하고 있는  어지영 의원

어지영 의원은 지역구 현안인 동청사 신축 문제 등을 비롯하여 성남시의 남북교류 사업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주제로 5분 자유발언과 시정질의를 했다.
 
이에 대해 어지영 시의원은 “매번 의회가 열릴 때마다 지역구 문제와 시정발전에 필요한 내용을 공유하고, 제안하기 위해 본회의장에 섰던 것이 최우수 의원으로 평가받게 된 것 같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