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복지
"청소년 여러분, 중국 미술의 매력 즐겨보세요~"
성남문화재단, <로컬리뷰 : 페킹發> 18세 이하 청소년 무료 관람
기사입력: 2017/06/09 [11:19]  최종편집: snjournal.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명예 기자

▲청소년들에게 중국 미술을 감상하고, 문화예술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무료관람을 진행하는 로컬리뷰 : 페킹發> © 성남저널

성남아트센터 큐브미술관이 청소년들을 위해 현재 진행하고 있는 <로컬리뷰 : 페킹發>의 무료관람을 진행한다.
 
성남문화재단은 상업적 블록버스터 전시가 아닌, 동시대 지역미술을 지역의 관점으로 바라보는 성남형 기획전시로 지난 4월 28일(금)부터 성남아트센터 큐브미술관 기획전시실과 갤러리 808에서 <로컬리뷰 : 페킹發>을 이어오고 있다.
 
베이징의 대표작가 수신핑(蘇新平)과 왕화샹(王華祥)의 작품 60여 점을 통해 중국 당대 미술의 힘과 미술 지형을 살펴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원래 유료전시로 성인 및 대학생은 7천원, 중․고등학생 5천원, 36개월 이상 ~ 초등학생은 2천원의 관람료가 책정됐었다.
 
성남문화재단은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중국 미술의 흐름을 감상하고, 중국 문화를 조금 더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6월 9일(금)부터 25일(일)까지 보름간 36개월 이상 18세 이하 청소년에게 전시를 무료로 개방하기로 했다.
 
성남문화재단은 이번 전시 무료 관람을 통해 청년들에게 문화예술 감상 기회를 확대하고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도 한층 더 높아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