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행정
김병관 의원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수상
“막중한 책임감 느껴...나라와 국민 위해 더 열심히 활동할 것”
기사입력: 2017/06/16 [14:24]  최종편집: snjournal.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명예 기자
▲ 더불어민주당 성남분당갑 김병관 의원(사진 중앙)이 제6회 유권자의 날 기념식에서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을 수상했다.         © 성남저널


더불어민주당 성남분당갑 김병관 의원은 15일 열린 제6회 유권자의 날 기념식에서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은 유권자의 날(5월 10일)을 기념하면서 대한민국의 발전에 기여하고 국민행복을 위한 정책 추진, 관련 법안의 선거공약 실천 등 우수한 실적을 남긴 선출직 공직자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매년 시상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권자시민행동,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골목상권살리기소비자연맹이 공동 주최했다.
 
김병관 의원은 20대 총선공약 이행을 위한 노력, 입법 활동, 선거구민 소통 등 모든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초선으로서는 드물게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지난 한해 각종 사건사고와 미온적인 대응,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 사태 등 대내외적인 악재와 연속되는 시련 속에서 하루하루 고달픈 삶을 살아온 골목상권 자영업자들과 직능인 등 중소상공인 여러분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나라를 바로 세우기 위한 의정활동에 대해 유권자들이 직접 평가한 결과 수상했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를 갖고 있다.
 
김 의원은 “유권자 여러분들이 주시는 매우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면서 “지난 1년여 동안 무너진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와 민생을 다시 살리고 국민의 안전과 분당-판교의 발전을 위해 땀 흘렸던 것에 대한 평가라고 생각하며 수상을 계기로 더 막중한 책임을 느끼고 앞으로 집권여당 국회의원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나라와 국민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향후 포부를 밝혔다.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