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복지
성남시 해오름도서관 ‘스몰 북 토크’ 행사 열어
문화메신저 통(通)·통(通)이 북 토크 릴레이
기사입력: 2019/03/08 [10:29]  최종편집: 성남저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윤경

성남시(시장 은수미) 해오름도서관은 책과 이야기로 독자와 소통하는 북 토크 행사를 개최한다.

 

그 첫 번째로 오는 3월 11일에는 김현경 작가를 초청하여 “명화 한 장 테이크아웃” 을 주제로 명화를 감상하고, 예술 작품이 나의 경험과 만나 어떤 의미로 새롭게 다가오는 지 이야기 한다.

 

3월 25일과 4월 8일에는 각각 김동우 작가의 “뭉우리돌을 찾아서”, 박광일 작가의 “제국에서 민국으로 가는 길”을 주제로 북 토크 행사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행사로, 세계에 남겨진 독립운동의 흔적을 사진으로 살펴보고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역사적 발자취를 따라가 볼 예정이다. 5월 13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국민가전이 된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이야기를 주제로 권나현 작가와 북 토크 행사를 진행한다.

 

책과 이야기가 결합된 이번 행사를 통하여 시민들이 새로운 형식의 문화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참여는 해오름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snlib.go.kr/hor)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해오름도서관팀(729-8773)으로 문의하면 된다.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