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복지
분당구여성합창단 28일 정기연주회 개최
기사입력: 2019/11/23 [08:59]  최종편집: 성남저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명예 기자

성남시 분당구 여성합창단(단장 이지윤)은 오는 11월 28일(목)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제2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분당구여성합창단은 30~50대의 주부 44명으로 구성된 순수 아마추어 여성합창단으로 지난 1995년 창단해 2010년 오스트리아 빈 제27회 국제 슈베르트 합창대회 금상 수상부터 올해 제37회 전국 춘천 합창경연대회 은상 수상까지 한 실력파들이다.

 

이날 공연은 총 5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 3부, 5부 합창에서는 지금 이 순간, Dancing Queen 등 총 9곡이 예정되어 있으며 게스트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의 공연 및 알렉산더 셰이킨의 아코디언 연주가 각 부 합창 중간에 펼쳐져 행사의 다채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휘자 서효정과 단장 이지윤을 비롯한 분당구여성합창단 단원들은 정기 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예비 신혼부부들의 축복을 위한 해피 웨딩송 등 최근까지 200여 차례의 각종 봉사활동과 연주 활동을 통해 시민 행복을 충전하는 분당의 대표적 문화 홍보 사절로 활약하고 있다.

 

▲ 분당구여성합창단 28일 정기연주회 포스터.                   © 성남저널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