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복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수강생들의 무대 ”
11월 30일, 평생교육 및 생활체육 수강생 작품전시 및 발표회 진행
기사입력: 2019/12/03 [08:17]  최종편집: 성남저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윤경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원)은 11월 30일(토) 오후 2시, 수련관 공연장에서 평생교육 및 생활체육 수강생들의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발표회는 청소년 수강생들의 발표무대로 평생교육 ․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수강생들과 가족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댄스동아리 AS(애즈)의 초청공연을 시작으로 포크기타 ․ 바이올린 ․ 어린이성악 ․ 플룻 ․ 음악줄넘기 등 총27팀이 발표하였다.

 또한 11월 30일부터 12월 13일까지 14일간 수련관 1 ․ 2층 로비에서 140여점의 회원작품 전시가 함께 진행된다.

 

▲  평생교육 및 생활체육 수강생 작품전시 및 발표회.                                          © 성남저널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포크기타 김태율 (장안초 5) 수강생은“발표회 준비하면서  그 자체가 좋았고, 배움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았어요.” 라며“기타를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고 말했다.

 

특히, 포크기타는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자칫 떨릴 수 있는 무대였으나, 발 박자에 맞추어 신명나게 연주하는 모습에 관객석에서 앙코르 외침이 나와 한번 더 연주하기도 하였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문화사업팀(031-729-9451)으로 문의하면 된다.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