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미로 보는 역술이야기
최고의 인기배우 하정우, 하지원의 관상
기사입력: 2012/06/03 [13:22]  최종편집: 성남저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명관

영화 팬 2만여명에 당신이 사랑하는 배우가 누구냐고 물으니 남자배우는 하정우, 여자배우는 하지원이 뽑혔다. 

연기력의 1위는 송강호, 전도연이지만 영화의 흥행력과 연기력이 겸비하여 인기는 하정우와 하지원이 앞선 것이다.

하정우, 하지원은 같은 성이지만 아시다시피 남매는 아니다. 하정우는 본명이 김성훈이고 탤런트 김용건의 아들이다. 몇 년 전부터 연기에 물이 올라 희대의 살인마, 변호사, 조직폭력배등 다양한 연기를 펼치며 최고연기자의 반열에 올랐다.

하정우의 생일이 1978년 양력 3월 11일로 적혀있어 사주를 뽑아보았다.

0壬乙戊
0申卯午

辛庚己戊丁丙
酉申未午巳辰 9대운

하정우의 사주는 상관(傷官)사주다. 간혹 연예인의 꿈을 안고 있는 청소년이 부모와 같이 나의 사무실에 와서 연예인으로서 소질이 있는가를 물어볼 때 나는 사주에서 상관(식신)이 있는 가 없는 가를 먼저 살펴본다. 상관이 없을 때는 대성하기 힘들다며 포기하라고 한다. 다시 말하자면 상관이란 것이 있어야 마음껏 끼를 발산 할 수 있다는 뜻이다. 

하정우의 사주에는 상관이 태어난 월(乙卯)에서 강하게 짜여 있어 연예인으로서는 타고 났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상관은 권위에 대한 도전이고 아니꼬운 것은 참지 못하는 기질이 있는데 성깔 있고 불량스러운 역을 할 때 더욱 어울려 보이는 것도 참고 있던 내재된 성격이 나타났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태어난 년(戊午)에서 재관(材재물, 官명성)이 자제력을 키워주므로 날카로운 오기는 속으로 잠재우며 사회생활은 좌충우돌 없이 조화로운 삶을 이어갈 것이다. 연기자로서 좋은 사주에다 대운의 흐름도 대통하였으니 국제적인 명성을 얻기를 기대해본다.

하지원의 생일이 1978년 양력 6월 28일로 기재되어 있어 사주를 뽑아보니 아래와 같다.

0辛戊戊
0酉午午

壬癸甲乙丙丁
子丑寅卯辰巳 8대운

 태어난 년과 월일 만 보았을 때는 메마른 사막 땅에 금(金)이 파묻혀 존재감이 없는 쓸 모 없는 사주이지만 하지원은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기자로서 주가가 상한가로 달리고 있으니 태어난 시에서 대답을 찾아야 한다. 

연기자로서 뛰어나려면 상관이 있어야 한다고 했는데 태어난 시가 임진(壬辰)시(오전7시30분에서 9시30분 사이)이면 상관은 물길(水)이 되어 메마른 사막은 비옥한 문전옥답으로 변한다.

안젤리나 졸리의 사주도 똑같이 辛일에 임진시이니 하지원은 안젤리나 졸리와 같이 매력적인 명품 액션배우로서 이름이 널리 울려 퍼질 것이다.

하지원 사주의 특징은 모두 도화살과 홍염살로 되어있어 미모와 섹시한 매력이 강하고, 또한 그것을 잘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하지원의 상관은 하정우의 상관과 달리 생명수(水)와 같아 날카로운 오기보다는 비옥한 땅을 만드는 것과 같은 여유로움이 돋보인다.

 
▲김명관 명관철학  
김명관 (myunggwan031)
명관철학  明觀奇門易正院
(http://blog.naver.com/myunggwan031)
017-715-6413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