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환경
성남시 ‘환경교육도시 성남’ 온라인 포럼 24일 개최
환경교육도시 역할과 발전방안 논의, 환경교육도시 나아갈 방향 모색
기사입력: 2021/02/18 [20:24]  최종편집: 성남저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명예 기자

 

 

성남시는 오는 2월 24일 ‘2021 환경교육도시 성남 온라인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환경교육도시의 역할과 발전방안을 논의하고 환경교육도시가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하는 온라인 공론의 장이다.

 

포럼에서 이재영 국가환경교육센터장이 ‘환경교육 활성화를 위한 환경교육도시의 역할’에 대해 기조강연을 하고 환경교육 진흥법 개정사항(오수미 환경부 환경사무관), 생애주기별 환경교육 도입 방안(장미정 모두를위한환경교육연구소 대표)을 발제할 예정이다.

 

성남시를 비롯한 전국의 환경교육 관계자들과 공무원이 참석하여 환경교육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방안 등도 공유할 계획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포럼 참여신청은 19일까지 사전접수가 가능하고 행사 당일 유튜브채널을 통하여 실시간 참여도 가능하다.

 

성남시 관계자는 “이번 2021 환경교육도시 성남 온라인 포럼을 통해 환경교육도시가 나아갈 방향과 과제를 고민하고 환경교육 활성화를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성남시는 환경부가 선정한 환경교육도시로 지정이 되었으며 지속가능한 도시를 구현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K리그 개막전, 성남FC 선수들 전통시장 홍보 / 이명예 기자
고독이라는 병(病) (김형석) / 김명관
의료진 의지에 따라 수술실 CCTV 촬영건수 달라져. 도, 제도화 필요 강조 / 이명예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