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역술로 보는 세상]
'혜리의 사주와 관상'
기사입력: 2016/02/01 [08:51]  최종편집: 성남저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명관
혜리는 가수로서 걸스데이에 속해있다고 하지만 유심히 본적이 없었는데 ’진짜사나이‘에서 여군이 되어 훈련받을 때 처음 보았다. 먹성이 좋아 볼이 터지도록 엄청 먹어대고 무서운 교관에게도 겁 없이 애교를 떠는 모습이 귀여웠다. 그 뒤에 ’응팔‘의 덕선이 역을 하면서 작심하고 망가지면서부터 CF광고가 눈에 뛰게 늘어났다.

甲戌생 庚午월 丙寅일, 혜리의 사주다. 태어난 시가 없어 정확한 사주풀이가 불가하나 여러 상황을 참고하여 풀어볼 수밖에 없다.

연월일의 인오술(寅午戌)이 삼합을 하여 화국(火局)을 이루고 더운 여름철에 태어났으니 뜨거운 불바다의 사주다. 그것을 조절하기 위하여 金과 水가 필요한데 작년 을미(乙未)년에 대박을 터트린 것을 보면 염상격(炎上格)으로 보아야 할 것 같다. 염상격이란 사주 전체가 火로 되어있는 특별격이다.
 
이사주의 특징은 잘 풀릴 때는 큰 새가 하늘 끝까지 날아오르는 듯이 뻗어가고, 운이 불길할 때는 급전직하로 떨어지는 위험이 있다.
 
그러나 대운이 목과 화의 좋은 오행으로 가고 있어 무난하나 년운이 병신년(2016년)부터 金과 水로 흘러 일시적인 성공에 도취하지 말고 차분히 숨고르기를 함이 좋을 것이다. 火가 많은 사람은 명랑하고 내숭떨 줄 모르며 비밀이 없고 바른말 잘한다.
 
혜리의 관상에서 큰 눈이 먼저 눈에 들어온다. 아마 쌍꺼풀 수술을 한 것으로 추측이 되는데 혜리의 경우에는 수술함으로 덕본 경우에 해당한다.
 
중국 액션배우 성룡의 젊었을 때 초기의 작품에는 눈이 작아 답답했는데 뒤에 쌍꺼풀수술 뒤부터 세계적인 배우가 되었던 것을 보면 성형수술도 잘만 하면 관상에 도움이 된다.

혜리의 눈은 크면서도 검다. 눈이 크면 연예인으로서 풍부한 감정을 나타낼 수가 있고 검으면 재복이 있다.
 
▲ 김명관 강사 

 명관철학 明觀奇門易正院
(blog.naver.com/myunggwan031)
작명, 운세상담, 궁합, 택일
주소: 성남시 수정구 신흥3동 2537-1 경원플라자201호(성남우체국뒤)
전화: 010-4715-6413, 031-734-8482
ⓒ 성남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